버디마을

서랍속일기장

Drawn by 키위새
she's mine 惡人 망할ㅜㅜ 춥고 차도 막히고 길도 더러워지고 미끄럽고 악인 피한가야해 피한ㅜㅜ 얼마전 달걀초밥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촉촉하고 달짝지근해서 좋았음ㅋㅋㅋ 라멘은 국물이 진리임 무럭무럭 악인이 돌아왔다 짜장면 요새 슬슬 [~하는 악인]시리즈가 오글거림을 느끼게 된 아..악.. 아씨 이제 안해! ZZZ 아침에 읽던 책이 없어졌다... 으악 보고싶다!!! 제과 돈까스 음식사진모으는 취미가 생긴 악인 나무 글 쓰기 귀찮으면 댓글이라도 달아줘요 ㅋ_ㅋ 퀴어문학 짬뽕 미남은 잠꾸러기 ㅠㅠㅠ 마무리는 깔끔하게 심연 늦겨울 감자는 탄수화물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아주 적합하지만은 아니하지 아니함으로 알어서 드세요ㅋㅋ 라멘 다시 여기 지금 이순간 아이..유.... 아직도 한번쯤 클릭해보는 당신에게 박수를 짝짝짝 떡대있는 악인 오왕 글번호가 1088! 오늘은 8월 8일! 그리고 800일! 에잇(eight) 데이로군ㅋㅋ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이 누워있는 8(∞)처럼 빙글빙글 선택한 것이 썪은 동아줄이야 오타 모르는 여인들 뒷모습까지 ㅎ 으아악 I love you 감자탕 잡상 나락 90%가 뻥 여러분 보고싶어요~ 근황 올려줘요 눈이 펑펑펑 변명은 듣기 싫다. 복잡 김밥v 피자 오늘은 100% 겨울철 흔한 먹거리들 해산물을 안좋아하는데 있으면 미친듯이 먹는 음식 하루하루 작가의 이야기인가 싶을 정도로 현실적인 표현과 이야기 기름에 튀긴 도톰한 돈까스에 깨소금을 갈아 만든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좋다 초밥 머리터짐 모두엉터리 디저트 일단 테마는 라면임ㅋㅋㅋ 짜장면엔 탕수육이 쥔리임을 아는 아긴~ 모두 엉터리 단순 분식점 킬러인 악인 간단돋네 스테이크 동아줄 알아 썰렁한거! 영민 지랄영민 떡볶이 게이 이게 바로 몸에는 안좋지만 혀에는 좋은 훌륭한 식품이다! 그렇지만 내 마음속 0순위는.. http://www.autostraddle.com/beyond-lipstick-143202/ 횡성수설


AD &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