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마을

서랍속일기장

Drawn by 키위새
잡상 짬뽕 일단 테마는 라면임ㅋㅋㅋ 복잡 겨울철 흔한 먹거리들 음식사진모으는 취미가 생긴 악인 ㅠㅠㅠ 김밥v 감자는 탄수화물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아주 적합하지만은 아니하지 아니함으로 알어서 드세요ㅋㅋ 스테이크 알아 썰렁한거! 짜장면엔 탕수육이 쥔리임을 아는 아긴~ 영민 오늘은 100% 돈까스 여러분 보고싶어요~ 근황 올려줘요 눈이 펑펑펑 분식점 킬러인 악인 모두 엉터리 망할ㅜㅜ 춥고 차도 막히고 길도 더러워지고 미끄럽고 미남은 잠꾸러기 she's mine 무럭무럭 이게 바로 몸에는 안좋지만 혀에는 좋은 훌륭한 식품이다! 惡人 으악 제과 피한가야해 피한ㅜㅜ 그렇지만 내 마음속 0순위는.. 늦겨울 동아줄 글 쓰기 귀찮으면 댓글이라도 달아줘요 ㅋ_ㅋ 지랄영민 얼마전 달걀초밥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촉촉하고 달짝지근해서 좋았음ㅋㅋㅋ 다시 여기 지금 이순간 단순 모르는 여인들 뒷모습까지 ㅎ 나락 나무 라멘은 국물이 진리임 악인 라멘 아침에 읽던 책이 없어졌다... 아직도 한번쯤 클릭해보는 당신에게 박수를 짝짝짝 오왕 글번호가 1088! 오늘은 8월 8일! 그리고 800일! 에잇(eight) 데이로군ㅋㅋ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이 누워있는 8(∞)처럼 빙글빙글 아이..유.... 머리터짐 http://www.autostraddle.com/beyond-lipstick-143202/ ZZZ 해산물을 안좋아하는데 있으면 미친듯이 먹는 음식 모두엉터리 악인이 돌아왔다 간단돋네 선택한 것이 썪은 동아줄이야 하루하루 피자 오타 디저트 작가의 이야기인가 싶을 정도로 현실적인 표현과 이야기 떡볶이 초밥 기름에 튀긴 도톰한 돈까스에 깨소금을 갈아 만든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좋다 I love you 마무리는 깔끔하게 퀴어문학 보고싶다!!! 90%가 뻥 변명은 듣기 싫다. 게이 감자탕 으아악 심연 요새 슬슬 [~하는 악인]시리즈가 오글거림을 느끼게 된 아..악.. 아씨 이제 안해! 횡성수설 짜장면 떡대있는 악인


AD &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