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마을

동네놀이터

Drawn by 키위새
동성애 나쁜엄마 안만나서 그나마 다행인 내팔자 군대에서 레즈비언 엄마밥아아악 마세요들 사내놈들의(생산성없는ㅋㅋ)열렬한배웅쌩유:) 슈퍼컴퓨터 사면 애인 소환 가능한가? 이거 쓰고 나니까 좀 토나오는것 같아 홍대래래래 두서없음 동성결혼 92년생 버디한강스파크번개 군대간 시마도가 보고싶다 벙개 여름방학 딸트랜스젠더 다이어트 하시는 분께는 죄송합니다... 심란해~심란해~ 댁들이 생각하는 그런 나이많은 여자아니니까 겁먹지말고 말 걸어줘요 10대20대님들♥ 너희와의 여행은 즐거웠다!!ㅋ 교육 잠한숨도 못자고 준비에 정리에 시마도 고생너무 많이 했어ㅠㅠ 퍼스트댄스 아무도 안와서 혼자 잠수타고 있으면 어쩌지? 2014퀴퍼 랜만의 솜팀번개 92번개 모여라~ 모여라~ 엄마 지못미~~ 10주년 공연이라잖아요...레주파 우야가 나온다잖아요.... 아들동성애 기다리겠엌ㅋㅋㅋㅋ 녀러분번개에서봐요오오오오옷*ㅁ*!!!!!!!!!! 동성애자 퀴어퍼레이드 오프라인에서 모여야 애인생긴다!! 내 얼굴과 이름을 모르는 사람들은 있을지언정 내가 모르는 사람은 없닥!!!!!! *ㅍ* 우키키키키키ㅋㅋ 난좀짱인듯ㅋㅋ 멀쩡한 상태로 썼는데 꼭 술 마시고 쓴 것 같은 느낌 나도 에스컬레이터에서 저러고 하루종일 있고 싶닥 전드시다가 멘붕 어째ㅠㅠ 2층연회석 혐오 정모가 열릴거라고 믿고있어요 ㅠㅠ!! 공모전 두개의 문 청수오빠가 없으니까 번개가 이상하게 허전하다 체하시지 성소수자 문화 잉여력폭발솜팀 에이즈공모전 피곤해 설명서 지금은 마감중 동성혼 끌릴거야~ 오고싶을거야~ 다알아다알아 때....때...때릴꺼냐??? 스톤월 12일이 얼마안남았어!!!!!!!!!!!!!!!!ㅋ 저에게 돼지저금통을!! 게이 #잔잔한이야기 놀러가고 싶어 나 썼다 여신 뿌잉뿌잉~ 웹진랑 마스님 아스크림 글보고 사와서 쓰는글... 사용대신씀 번개 어머 글로벌버디 여기서 정모하면좋겠습니다 #달콤함 미디어 바둑 내생일은 8월 마지막날~ㅋㅋ 내 머릿 속 백지화 청수는 LGBTI인권포럼 애인은 소환하는데 용량이 많이 듬 레벨 클쑤마쑤에 난....ㅠㅠ 삼겹살.불고기.고등어.임연수.연어.크리스피도넛.짜장면.된장찌개.잡채.떡볶이.닭볶음탕 잠수타면 미워할꾸야!! 2012 전 마이크 없어서 톡온 못합니다! 제안하지 마떼요! 나는냐 짠슌이~ 우리는원한다 젠더퀴어 왜 말하는건데 아프지마 딸동성애자 트랜스젠더 누구든지 주옥되는 거예요... 국보가 하나 사라짐 재밌는 악인 사니우수의 운동권 VER이 소실됐음 먹고싶다ㅠ 알렉스 술만 팔면 난 대략난감ㅠㅠ 난 술 안마신다뇨 너나우리랑 행성인 아니 글쓴이가 긔요미 게이아들 아들게이 검색해봐요 KSCRC 축하혀 상담소 이사 아들트랜스젠더 근데 잘 지내나? 모노랑 깨알같은 애정행각 벌여야지~ 거의 일지 수준 너는 딸남자 세렌이영화제 우리버디푸르게푸르게 유한캠페인...??잉?? 잠수깨우는 법 성소수자가족구성권보장을위한네트워크 나 후기 썼다 애인이 슈퍼컴퓨터 사야겠네... 딸레즈비언 심심해 queer 비걸즈를 사랑한 게이리노 우쭈쭈 우쭈쭈~ 괜찮아사랑이야 센터를 #배고픔 버디마을 오랜만이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스탑키스 광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에 걸리면 올해 안에 안났는데요~ㅋㅋ 아들여자 10월호 영화 돈까스돈까스 가구넷 쌔깐언니한텐 쓰라고 안 할게 11월호 근데 지금 정모후기를 작성하고 있는 날이 ...크리스마스 이브라니...또르르 세렌 악인 모노 뭉기 너네는 안 쓰냐 아휴 추억돋아 쌍싸대기 기대해~ 나를 잊지 말아요~~ㅎ;; 잡상 나중에 같이 가봅시다 사용이는고양이 글쓴이가 멋쟁이 부자네....짜식들 퀴어영화 잼있따!!! 진짜 잼있따!!!!! 그래도_헌혈_일년에_두번해서_기분은_짱이예요_>_< 여신 배경이 하얀색이면 더 자연스러웠을텐데.... 트랜스젠더부모 #화과자 동성애자인권연대 늬들이나 잘해라. 군인의여자솜팀근황 8시간은 자야지 AIDS 퀴어문화축제 우컁컁컁컁우캬캬컄우히히히쿄쿄쿄 부모모임 다른 월둥이들 서운해 마세요 저도 다른 월둥이잖아요'-'ㅋㅋ (나도 몰려서 태어날걸!!! 꺄오!!!) 일단 하고보는 악인 그래도 맥주한병정도는...^^ 미리 만나서 뭐 먹을까요? 냉면 땡기는데.... 다맞히는사람이있을것인가! 악인 답답해서 포포 그래서 꼬장부리는거라능~ 퀴퍼를 응원하는 뎃글을 달아보아효~ 웹진 세렌이 바리캉쇼는 보질 못했음...아쉽다~!!! 사용이는 고양이 세렌아~ 가지마아아~~ 페이스북 퀴어퍼레이드 힘내라!!!! 자고싶어 우리랜만에얼굴보아요오옹~_~♡ 정모이번주였음좋겠네 레인보우피쉬 사진이 고퀄이라 다들 배고프시죠? 망설이지말고콜!!! 으캬캬캬캬 ㅠㅠ 제발 연락주오~ 성소수자 광복절번개 후기 춰밥줘춰밥 방가웠어~ 잘 살어~ㅋㅋㅋ 사랑은혐오보다강하다 그래도 역시 저는 애인님이랑만 놀까봐 걱정이;;; 그럼 커플들은 다 슈퍼컴퓨터 가지고 있는건가?! 대전시성평등조례 동인련 크리에이티브 뻘짓 청수오빠가 없으니까 이젠 자급자족 해야됨 나 그날 득템할꺼야!!! 정소희 #구리마루당 생축해주는 악인v 웹진 랑 성소수자를 자녀로 둔 부모 2013마지막정모 ..........아.....좀 살려주라.....썅...ㅠㅠ 딸동성애 외로운 쏠로들이여 노ㅑ뉘뉴 라며 나름 간만에 온 뉴비인척? 하기 다들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 HIV/AIDS 성소수자부모모임 중앙대 惡人 근황 난왜게이에게통하는가 한숨 사용언니한텐 무서워서 쓰라고 못 하겠다 다들오고싶죠?+_+ 성소수자부모 그래도 손님오면 보일러 킨다. 어른이면 어른답게 애들 괴롭히지 말란말야! 이건 뭐 잡담 번개광솜팀한맺혀죽다 5/24 비워두라..번개할꺼임 내 새끼들 건들지마라! 하하하핳 들이대!!!!! 에이즈 동성애자부모 왜 웃자고 글을 썼는데 등 뒤가 싸 하지... 생일 그날 따라 세렌이는 외로워 보였습니다.....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 짧다...ㅠㅠ 19살 노량진 수산 시장에 가면 전*수산에 가보시면 아주 부치스러운 주인 아주머니가 계십니다 흐흐.. 사니우수 미남버젼 사진은 절대 흑심으로 찍은거 아님...걍 봤는데 사니의 긴 머리와 메치가 되서....ㅇㅇ 댓글 농어가 짱이라는 소메누나.. 난 우럭이 짱 나머지들도 어서 쓰셈ㅋ 엄마한테 용돈 많이 주고 시푸다!! 이런 벙개 열어줘서 고마워! 버디마을퍼즐 잠수 레즈비언딸 퀴어 어깨와 목이 아프구나 리뉴얼 이걸 뜨거운반응으로퀴퍼의인구밀도를높여준어버이연합과기독교니마들도쌩유?흥-_- 쿨함 이것이 진정한 번개 미치겠어요


AD & LINK